[Instiz] Un extra usando palomitas en un drama






[Instiz] Alguien usando palomitas en sus lentes a un lado del 'Goblin'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Oh cielo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ómo viste eso?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hㅋㅋㅋㅋㅋㅋㅋㅋ jodidamente graciosoㅋㅋㅋㅋㅋ.

5. Maldició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ro esos extras a su alrededor actuaron con tanto realism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s expresiones se ven realesㅋㅋ.

7. La gente sentada a su alrededor es buena actuand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Los extras no están actuando, en realidad están sorprendid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Qué demonio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a pannchoa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