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Reacciones de la presentación de AOA en los 'AAA' 2016









Los ojos sin descanso de Gonggeu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tiz] Reacciones de la presentación de AOA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El último es Han Donggeun?
    >¡Si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Park Bogum y Kim Yoojung cantaban todas las cancionesㅠㅠㅠ que lindos.

3. ㅋㅋㅋㅋㅋㅋㅋㅋ El último gif es tan lindoㅋㅋㅋㅋ

4. Ahㅋㅋㅋㅋㅋㅋㅋㅋ que lindoㅋㅋㅋㅋ

5. Ahㅋㅋㅋㅋ el final fue tan inesperadoㅋㅋㅋㅋㅋㅋ
   > Han Donggeun: "Es por esto que me convertí en cantante *sentido de realizació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Mi estómago me duele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Las miradas de todos son tan concentradasㅋㅋㅋㅋㅋ

7. Wow Suzy es muy bonita.

8. Ese último gif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ndo.

10. Bogum y Yoojung mostraron buenas reacciones, estoy orgullosa... y Han Donggeun-nim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a Pannchoa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