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Fan internacional tatuándose el nombre de un idol


Su tatuaje dice "Taeyang oppa"




ㅋㅋㅋㅋㅋㅋ

[Instiz] Fan internacional tatuándose el nombre de un idol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Mi opp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 lindo ㅋㅋㅋ

3. "Opp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inen si nuestro oppa se enter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ará sorprendido.

4. ㅋㅋ Está loco ㅋㅋㅋㅋ

5. Es muy lindoㅋㅋㅋ

6. Wow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 el mejor. 

7. Oh, incluso está escrito en coreano.

8. Alguien dígale al chico que para él es "Hyu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a Pannchoa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