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eung Gi viendo a Yura en un festival del ejército







Today Humor: Lee Seung Gi es un hombre después de todo


1. ㅋㅋㅋㅋㅋ Pensé que Lee Seung Gi era el chico de blanco con gorra negr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Ahh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 foto es gracios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eung Gi-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Su mirada me da risa 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o es gracioso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

5. El tipo ideal de Yura es Lee Seung Gi.

6. Ojos de águilaㅋㅋㅋㅋㅋㅋㅋㅋ



Via kkuljaem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