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La diferencia entre Jung Hyung Don vs Park Myungsoo

Jung Hyungdon quien es conductor de 'Weekly Idol'
"Lay"


"Xiumin"


"Suho"


"Baekhyun"


"Chen"


"Kai"


"Chanyeol"


"D.O"


"Sehun"

Park Myungsoo quien solo recuerda a sus favoritos y dice lo que quiere al resto. 

"Chanyeol-ah, buen trabajo"


"Suho-yah, buen trabajo"


"¿Mingyung-ah? Buen trabajo"


"¡Kyunho-yah! ¡Sangdoo-yah!"


"Joongyung-ah"


"Kai-yah!" (El de camisa a cuadros)


"Willis, buen trabajo"


[Instiz] La diferencia entre Jung Hyung Don quien conoce sobre EXO vs Park Myungsoo


1. Willi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Sangd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Pero realmente se ve como un 'Willi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Willi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da que veo a Sehun ahora, se ve como un Willi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 apodo es el mejor.

6. Me carcajee con Willi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ro sí le queda Willis.

8. Sangdoo, en seri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Wow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Es más gracioso porque Willis le queda muy bie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a pannchoa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