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Yeri quien se asustó con Bandabi


"¡¡¡¡Mamá!!!!"


"Bandabi está triste ㅜㅜ"



[Instiz] Yeri quien se asustó con Bandabi


1.  Ah que linda 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Ban-triste ㅋㅋㅋ .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 escondió de él hasta el fin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be haber estado muy tris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ro sostuvo la mano de Suho.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uestro Bandabi ㅠㅠㅠㅠㅠㅠㅠ que lindo.

6. Que lindos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La forma en la que camina Bandabi meneando su cuerpo es muy lindo 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Via pannchoa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