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n] Diferencia de comerciales en 'Produce 101' 1 y 2

Primero que nada, estos son los comerciales normales de la primera temporada...



Segunda temporada 







¿Quién querría comprarlo al ver est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nn] Joder, ¿qué tipo de comerciales son esos? ㅋㅋㅋㅋㅋㅋㅋㅋ

1. [+278, -1] Quiero ponérmelo como Ong Sungwoo así que sí lo compraría... ㅋㅋㅋㅋㅋㅋ.

2. [+233, -1] Ciert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quiero comprarl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arece que no hay suficient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22, -1] No pero deberían haberse lavado y regresado limpios, en lugar de eso, fueron muy obvio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59, -0] En serio son unos tont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Ong Sungwoo es el más gracioso.

5. [+141, -0] ㅋㅋㅋㅋㅋㅋㅋSigo repitiendo la parte de Ong Sungwooㅠㅋㅋㅋㅋㅋ.



6. [+126, -0] Esto fue muy gracioso, Lai Kuanlin es fan de Ong SungwooㅋㅋㅋㅋㅋIㅋㅋㅋ




Via pannchoa

Comparte e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