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La expresión de un líder cuando su compañero rompió su micrófono




[Instiz] La expresión de un líder cuando su compañero rompió su micrófono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ue lindo.

2, Hu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an su expresión.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Escuché que esos micrófonos son caros.

4. Probablemente está pensando "¿por qué eres uno de nosotros?"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HhhhhhhheeeeeeeeeehhhhhhhhhhhhhhHHH???!???"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ueden ver su alma saliendo de sus ojos.

7. "Hhhhehhhhh↗~~~~~~?" Esa expresión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ng-in está como "Hey hyung! Mira esto"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100% parecido.


10. Me carcajee tan pronto vi la foto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a Pannchoa

Comparte esto